현재 위치
  1. 약사 회원 가입

약사 회원 가입

기본 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3가지 이상 조합, 8자~16자
    - 입력 가능 특수문자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공백 입력 불가능
    - 연속된 문자, 숫자 사용 불가능
    - 동일한 문자, 숫자를 반복해서 사용 불가능
    - 아이디 포함 불가능
닫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3가지 이상 조합, 8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약국명 필수
약국 주소 필수
  • 우편번호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시 확인해 주세요.
약국 전화번호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필수
이메일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팜뉴트리션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약사 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약사정보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등록번호 필수    
약사면허번호 필수
업로드 서류안내 약사면허증 (jpg, jpeg, png, gif, pdf) 약사먼허증 및 사업자 등록증 (jpg, jpeg, png, gif, pdf)
서류 업로드 필수  
    약관동의

    약관보기
    제1조(목적) 
    본 약관은 팜뉴트리션(주)(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사"란 팜뉴트리션 쇼핑몰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몰”이란 회사가 이용자의 자유로운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를 위하여 제공하는 전자상거래시스템과 그 운영을 위한 웹 사이트와 그 시스템을 기초로 한 제휴사이트를 통칭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운영주체인 사업자의 의미를 겸하기도 합니다.
    ③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정회원, 준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④ “정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약국을 개설한 대표약사만 가능합니다. “정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재화 및 용역의 구매가 가능하다.
    ⑤ “준회원” 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약사만 가능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제한된 정보와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재화 또는 용역의 구매를 할 수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⑥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⑦ 회원번호 (ID):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몰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 숫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⑧ 비밀번호 (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⑨ 운영자: 몰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약관은 회사와 이용자 간에 성립되는 몰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 약정서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 (이하 " 회원 거래규정 " 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이를 몰 등을 통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종류)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회사"이 정하는 업무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자가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6. 기존 정회원약국과 네이버지도 상 직선거리 300m 이내 위치한 경우.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300m 이내에 기존 정회원약국의 양해를 획득한 경우
    - 300m 이내에 기존 정회원약국이 최근 6개월간 총 주문금액 50만원 이하인 경우
    - 기존 정회원이 이전 개업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가입신청의 처리는 신청순서에 의합니다.
    ④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운영자를 통하여 관련 사항을 수정하고,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 서류를 회사로 송부하셔야 합니다. 단, 이름, ID, 주민등록번호 등 변경이 불가능한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한 각종 손해는 당해 이용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서비스 이용 제한)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몰 이용을 일시 정지하거나 회원구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① 상품 구매대금의 결제가 지연되거나 신용카드, 구매카드 등의 대금연체, 한도초과, 도난분실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결제가 되지 않거나 그런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몰에 등재된 상품 및 용역을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상품 및 용역의 가격을 제3자에게 노출하는 경우
    ③ 최근 2년 이상 몰을 통하여 상품 구매가 없는 경우
    ④ 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여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여타의 인터넷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경우 (전자상거래 사이트 예: 쇼핑몰, 블로그, 카페, 통신판매, 각종 SNS 등)
    ⑤ 가입 시 안내된 거래기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또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안내된 지정판매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
    ⑥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약국이 아닌 비회원 약국으로 물품을 공급하여 판매하는 경우
     
    제8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5일 전에 미승인된 모든 주문을 철회 또는 취소해야 합니다. 단, 승인된 주문 건들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취소 또는 철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져야 합니다. 회원의 의사로 해지를 한 전 회원이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어 회사가 이용을 승낙한 이후에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이용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3. 회사가 제공하는 몰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4.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몰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5.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6. 제7조 4항 및 6항을 한번이라도 위반한 경우
    7. 제7조 5항을 위반하고, 2회 이상 시정이 이뤄지지 않은 경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자격상실의사를 통보합니다. 회원의 자격은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상실됩니다. 회사의 판단으로 이용계약이 상실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판단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수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한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1조(상품구매)
    ① 주문방식
    몰에 상품을 주문하는 방식은 인터넷 등 전자주문시스템을 통한 구매를 원칙으로 합니다. 
    ② 대금결제
    1.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대금 결제는 신용카드, 기타 몰이 인정하는 결제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몰이 인정하는 금융회사의 신용카드 (또는 구매카드), 가상계좌 등으로 결제하는 경우에 회원의 구매대금 결제 목적에 한하여 몰은 회원의 결제 정보를 공유하고, 국가에서 인정하는 VAN(부가가치통신망)사 또는 해당 금융회사에 제공하며 회원을 대리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③ 배송
    1. 평일 오후 3시까지 주문한 상품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연휴 등의 사유로 인하여 주문량이 폭주하거나 회사 또는 물류업체의 단순 실수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에는 배송이 순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공휴일 등으로 인한 배송회사의 휴무나 기상이변 천재지변, 도로 상황의 악화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거나 상품의 품절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배송이 순연될 수 있습니다. 
    2. 배송은 회원가입시 기재한 정회원의 약국주소로만 배송합니다.
    3. 10만원 이상 주문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④ 반품 및 교품
    1.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등은 반품 또는 교품을 요청할 수 없으며,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또는 교품의 경우는 회원이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2. 폐업시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은 완제품에 한해 반품이 가능하며, 회원이 필요한 경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3. 반품이나 교품의 귀책사유가 배송업체나 회사에게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반품 또는 교품을 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이 경우 왕복 배송비 및 기타 필요 경비는 회사가 부담합니다.
    4. 관계당국의 회수·폐기 명령에 의한 반품의 경우, 반품에 소요되는 택배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5.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구매 후 6 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 및 교품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합니다. 이 경우에도 일부 특정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이 제한되거나 공급가격에 비해 할인된 가격으로 반품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왕복 배송비 및 필요한 경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6. 제1항 및 2항에 의거하여 반품을 하는 경우, 회사는 반품상품 수령 시 반품완료 처리하고, 회원에게 해당금액을 계좌로 송금합니다.
    ⑤ 구매한 상품의 재고관리 및 유효기간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대량 구매에 의한 재고 누적 또는 판매부진에 따른 유효기간 임박·경과로 인하여 발생하는 반품에 대하여 회사는 그 반품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⑥ 세금계산서
    1. 회원이 몰을 통하여 재화 또는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회원은 매입세금계산서를 받을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원에게 발행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적인 방식에 의한 발행(전자세금계산서)을 원칙으로 하며, 회원은 공급업체에서 제공하는 세금계산서를 전송 받아야 합니다.
    3. 회사는 세금계산서의 중복 발행을 피하기 위하여 전자세금계산서를 회원에게 우편으로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우송하지 않습니다.
     
    제12조(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이 제한됩니다. 
    ② 회사는 인터넷 이용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 중 제조상의 결함 등으로 발생한 문제는 제조물 책임법에 따라 처리됩니다. 
     
    제13(관할법원)
    회사가 제공하는 몰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14조(기타조항 및 특약)
    ① 몰에 게재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몰을 이용하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서신우편, 팝업광고, 배너광고, 쪽지, SMS, 기타의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몰을 통하여 미리 공지 후, 일시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와 이용자는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⑥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정·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몰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지하는 내용도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⑦ ‘회원’이 위 제7조 4항 및 5항을 위반하여, 지정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 위 제7조의 회원계약해지와 별도로 (거래시부터 적발시까지의) 그 차액 (지정가-판매가)에 판매물량을 곱한 금액의 2배 상당 금원을 ‘회사’에게 위약금으로 배상해야하며 이외의 계약사항을 위반하여 손해를 입을 경우 또한 손해금액의 2배를 손해배상 하여야 한다. 
     
    부칙
    이 약관은 2023년 10월 03일부터 적용합니다. 
     

    약관보기
    제1초 총칙
    팜뉴트리션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 하단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2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귀하께서 본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본 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제공을 위한 계약의 성립 : 본인식별 및 본인의사 확인 등
    • 서비스의 이행 : 상품배송 및 대금결제
    •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기타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 회원 맞춤 정보 제공 및 서비스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4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본 사이트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 이름,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비밀번호, 약국 전화번호, 약국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사업자정보(약국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사업자등록증 등), 약사면허정보(약사면허증 등) 
    •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가입 후 승인을 위해 제출한 서류,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전화, 팩스,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제5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6조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본 사이트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으나,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사이트 폐쇄 또는 영업 종료시까지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귀하의 동의를 받겠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제10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대상자 : 카페24페이먼츠, 토스페이먼츠
    위탁업무내용 : 신용카드결제를 위하여 필요한 주문정보 
     
    위탁대상자 : CJ대한통운
    위탁업무내용 : 택배배송 및 반품회수 업무에 필요한 주문정보 전체
     
    제11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 송보란
    이메일 : pharmnutritions@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정원용
    전화번호 : 010-3596-4810   
    이메일 : pharmnutrition@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kopico.go.kr / 1833-697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spo.go.kr / 지역번호+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약관보기

    약관보기

    약관보기

    약관보기

    [팜뉴트리션 회원 거래 규정]
    0. 회원 등급: 약사만 가입 가능하며, 가입비는 무료입니다.
    1) 정회원: 개국 약사만 가능, 제품 구입 가능, 교육자료(동영상, 교재, SNS 질문방) 접근 가능
    2) 준회원: 개국 약사가 아닌 약사, 제품 구입은 불가능 하지만, 교육자료(동영상, 교재, SNS 질문방)에 접근은 가능합니다.

    1. 정회원 거래자격요건
    1) 팜뉴트리션 홈페이지 가입 후 승인된 정회원
    2) 약국의 양도양수의 경우, 양도한 약사는 이어서 거래가 가능하다.
    (단, 양수 받은 약사는 신규로 가입신청 해야한다.)

    2. 정회원거래 승인 조건
    1) 기존 정회원약국과 네이버지도 상 직선거리 300 m 이상 떨어져 위치한 경우
    2) 300 m 이내 기존 정회원약국의 양해를 획득한 경우

    3. 약국간 거리제한 예외
    1) 300 m 이내에 기존 정회원약국이 최근 6개월간 총 주문금액 50만원 이하인 경우
    2) 기존 정회원이 이전 개업하는 경우

    4. 회원 등급 조정 및 거래 제한
    1) 팜뉴트리션으로부터 안내 받은 제품의 판매가를 준수하여 판매함을 원칙으로 한다. 할인판매로 의심될 수 있는 이벤트, 포인트, 체험, 적립 등의 단어를 제품과 연관되어 사용할 수 없다. 모든 방식의 할인판매를 한 경우, 1차 적발 시 경고, 2차 적발 시 3개월 회원 등급 조정, 3차 적발 시 영구 탈퇴
    2) 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여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여타의 인터넷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경우 (전자상거래 사이트 예: 쇼핑몰, 블로그, 카페, 통신판매, 각종 SNS 등) 즉시 탈퇴 처리한다. 3) 약사 공동체에 해를 끼치는 경우
    4) 회원아이디를 회원이 아닌 약국, 약사 및 일반인에게 판매 및 영리추구의 목적으로 공급(양도)한 경우
    5) 회원이 제공받은 자료를 캡쳐 및 기타의 방법으로 외부로 유출하는 등 회사가 판단하여 신뢰를 떨어뜨리는 행위를 한 경우
    * 질서를 무너뜨리는 악의적인 고의행위로 판단되면 즉시 오픈채팅방 퇴출 및 회원 등급 조정

    5. 배송
    1) 평일 오후 3시까지 주문한 상품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연휴 등의 사유로 인하여 주문량이 폭주하거나 회사 또는 물류업체의 단순 실수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에는 배송이 순연될 수 있습니다.
    2) 배송은 회원가입시 기재한 정회원의 약국주소로만 배송합니다.
    3) 10만원 이상 주문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6. 반품 및 교품
    1) 반품: 제품 구입 후 6개월 이내 완포장 제품(주문 최소단위, 봉합 스티커나 정품라벨이 손상되지 않은 제품)을 반품 요청한 경우 반품이 가능하다. 단, 회사에서 정하고 공지한 반품불가 제품은 출고이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2) 반품이나 교품의 귀책사유가 배송업체나 회사에게 있는 경우, 필요경비는 회사가 부담한다.
    3) 폐업: 유효기간 6개월 이상 남은 완제품에 한해 반품 가능하며, 필요경비는 회원이 부담한다.
    * 교환 및 반품의 원인이 약국에 있을 경우 약국에서 택배비 선불 부담

    7. 회사와 회원 간의 논쟁이 발생시 거래 규정을 근거로 합리적인 결정을 회사가 한다.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약사면허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닫기
     
    고객센터. 010-3596-4810 평일 오전 9시~17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